Blog

7 Şubat 2020

올더프렌즈 다운로드

. . . 저의 고민은 끝나지 않았고, 대중미술에서 좀도 볼 수 없는 감정에 대한 음악을 계속 쓸 것입니다. 이제 차이점은 이러한 어려운 감정에는 이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지금 그들을 통해 가지고있는 유일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주 좋은 시작입니다. 사람들이 물질적 부와 권력의 불균형한 양으로 보상을 받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거의 논의되지 않는 절충안이 있으며, 이는 우리의 정서적 발전을 희생하는 데 따른다. 사회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전민족이 되는지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감정을 처리하거나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낙담하거나 민감하고 공감하는 사람들에 대한 처벌.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남성들은 사랑과 검증을 간절히 원하며, 이것은 우리 삶의 원동력 중 하나가 됩니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생산성을 통해서라는 것을 배웁을 받습니다. 우리가 생산적이지 않다면, 우리는 사랑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이것은 내가 평생 고생한 것입니다 – 남자가 되는 것에 대한 자기 증오, 특권이 있는 것과 아직 장애인사이의 불협화음. . 세 번째 앨범인 크라운이터에게 영감을 준 아이디어에 대해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앨범을 쓰는 것은 치료와 같았다. 그게 무슨 뜻인지 는 어떤 사카린, 어떤 치료의 인스 타 그램 친화적 인 아이디어가 아니다, 하지만 진짜 치료는 무엇인가. 진정한 치료는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직하고 뚜렷한 모습입니다 – 우리가 느끼는 것, 왜 일을 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경험에서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기 위한 신중하고 고통스러운 노력입니다. 이것은 쉬운 과정이 아니며 재미있는 과정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필요하다.

이 앨범을 쓰는 과정에서 나는 6 개월 동안 우울증에 있었다. 저는 우울증을 예술과 동일시하지 않으며, 예술적 과정에 맞는 곳을 영화롭게 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사실 우울증은 동기 부여의 질병이기 때문에 음악을 포함하여 나에게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못하게하는 관성입니다. 이것은 크라운 이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최악의 순간에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내 최고의 순간에 그것은 종이에 메모를 작성하는 이빨과 손톱 싸움이었다. 남성 분노의 전신 원인을 아는 것은 변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남성들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동시에 가부장제 하에서 의한 투쟁에 공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종종 너무 무지하거나 자신의 삶을 지나볼 수 있는 특권이 있다고 일축하지만, 대화의 뉘앙스를 놓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 자체는 모든 사람을 소외시다. 우리는 서로에게서, 노동에서, 감정으로부터, 그리고 인간의 고결성으로부터 소외됩니다. 이것은 자본주의 아래 사는 모든 사람의 사실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방법으로 또는 같은 정도의 영향을받지 는 않지만, 우리는 모두 영향을받습니다.

renuniondev Hakkında